생활경제 유통

신라스테이, 겨울방학 맞아 역사 탐방 상품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10 14:08

수정 2018.01.10 14:08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10일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구 서대문 형무소)과 독립공원을 산책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에서 이용 가능하다.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로 수 많은 독립 열사들의 행적과 당시의 고문시설 등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서대문 독립공원 내에는 화강석으로 쌓아 올린 독립문을 비롯 독립기념탑, 독립관 등 당시 독립의 의지가 담겨진 다양한 조형물이 있을 뿐만 아니라 관람 후에는 안산 자락 숲길도 산책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1권 ) 도서로 구성돼 있다.
조선왕조 실록은 스타강사 설민석이 집필한 책으로 아이들이 읽기에도 부담이 없다.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 모두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 2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은 KTX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일에 이용한 KTX 티켓 인증 시에 주중에는 객실 요금을 5000원 할인해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