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뉴피니션 다이어트, 김사랑 모델로 신년 다이어트 제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10 16:17

수정 2018.01.10 16:17

뉴피니션 다이어트, 김사랑 모델로 신년 다이어트 제안

헬시뷰티 전문 기업 ㈜뉴트리(Newtree)에서 뉴피니션 다이어트 모델인 김사랑을 내세우며, 신년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했다.

최근 각종 신년회를 앞두고 원푸드 다이어트나 단식과 같은 식이요법을 강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실패할 확률이 높을 뿐 아니라 섭식장애나 식용 증가 같은 요요현상도 야기할 수 있다.

따라서 건강한 식이요법을 하기 위해서는 극단적인 방법보다는 저열량으로 된 하루 세끼를 규칙적으로 챙겨먹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지방과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려야 한다. 단백질은 신진대사율을 천천히 증가시켜 식욕조절을 돕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스턴트 음식과 서구화된 식단이 일상이 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이러한 식습관 개선이 쉽지만은 않다. 이로 인해 각종 다이어트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뉴피니션 다이어트’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시뷰티 전문 기업 ㈜뉴트리(Newtree)에서 출시한 것으로 연예계 대표 ‘동안 피부 미녀’ 김사랑이 전속 모델인 제품이다. 소비자와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광고와 뷰티, 화보 촬영 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거품 없는 가격이 장점이다.


더불어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복합기능성원료이자 한국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핑거루트 추출분말인 ‘판두라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판두라틴 성분은 ㈜뉴트리(Newtree) 자체 연구센터인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NIS)와 수년간의 산학 공동 연구를 통해 그 효과를 검증해 낸 것으로 이 점을 인정 받아 2017년 제 36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하더라도 칼로리 조절에 실패하면 살이 빠지기 어렵다”며 “2018년만큼은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고 싶다면 합리적 가격의 뉴피니션 다이어트와 함께할 것을 추천한다”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