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아디다스, 신학기 가방 ‘백투스쿨 컬렉션’ 출시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11 08:56

수정 2018.01.11 08:56

아디다스, 신학기 가방 ‘백투스쿨 컬렉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학기를 맞아 어린 학생들을 위한 가방 세트인 ‘백투스쿨 컬렉션’을 11일 출시했다.

이번 신학기 가방 제품은 초등학교 연령대의 아이들이 무거운 책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어린이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반영됐다. 충격 흡수와 무게 분산을 돕는 로드스프링 어깨 끈이 적용됐고, 푹신한 메쉬 쿠션으로 어깨 부분에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활동적인 특성을 고려,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양 어깨끈의 고정을 돕는 체스트 벨트와 가방 끈조절 후 끈이 너풀거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락비죠장식이 안정감 있는 가방 착용을 도와준다.

남학생을 위한 ‘멀티스쿨 세트’는 책가방, 조리개가방, 미니크로스백 3종으로 구성됐고 컬러는 블랙, 네이비 두 가지다. 여학생을 위한 ‘프리티걸 세트’는 백팩과 미니크로스백, 보온보냉 기능을 갖춘 도시락 파우치로 핑크색 한 가지다.
가격은 두 세트 모두 15만9000원.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아디다스 총괄 강형근 전무는 “아디다스 키즈 가방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안전성, 편의성 등을 제품에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학기 가방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