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中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프로, 글로벌 통합 포인트 후오비 토큰(HT) 발행 기념 이벤트 전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24 10:29

수정 2018.01.24 10:29

中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프로, 글로벌 통합 포인트 후오비 토큰(HT) 발행 기념 이벤트 전개

수수료 쿠폰 구입고객에게 후오비 토큰(HT) 무상지급

중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프로(Huobi Pro)가 글로벌 통합 포인트 후오비 토큰(HT) 론칭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까지 후오비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수수료 쿠폰을 구매하면 후오비 토큰(HT토큰)으로 보상하는 내용이다.

후오비 토큰은 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홍콩 등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의 모든 플랫폼에서 통용되는 통합 포인트다. 총 발행양 5억 개 중 60%에 달하는 3억 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수수료 쿠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한다.

나머지 40%인 2억 개는 고객 프로모션 및 임직원 스톡옵션으로 1억 개씩 사용될 예정이다. 단, 임직원에게 지급된 토큰의 경우, 통화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매년 2,500만 개씩 4년간 거래를 제한하는 락업(lock-up)을 진행한다.


후오비 토큰을 보유한 후오비 우수회원에게는 투표권이 주어져 경영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가상화폐 신규상장 시 후오비토큰 보유자들의 투표를 통해 우선 상장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한편, 후오비 토큰은 2월 1일 정식으로 후오비 프로에 상장된다. 이후 HT-USDT, HT-BTC, HT-ETH 등 코인 간 거래가 가능해진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후오비프로 홈페이지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