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갤러리아百, 3월 맞아 ‘지금 봄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행사 마련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2.22 11:28

수정 2018.02.22 11:28

갤러리아百, 3월 맞아 ‘지금 봄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행사 마련
갤러리아百, 3월 맞아 ‘지금 봄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행사 마련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3월을 맞아 ‘지금 봄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다채로운 경품 및 프로모션과 신규브랜드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경품 행사로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하여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7일동안 ‘플라워 박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화로 제작된 플라워박스와 함께 갤러리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3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 및 명품관 페이스북에서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봄신상 상품 리스트를 고객이 개인 SNS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갤러리아상품권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전 지점 주요 행사로는 3월 18일까지는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진행, 프로모션 기간 중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숙박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신규 가입고객은 갤러리아백화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각 지점별로 봄∙여름 신규 브랜드 매장 오픈 및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명품관에서는 3월 1일 10개의 신규 컨템포러리 브랜드 매장을 오픈한다. 주요 브랜드로 △뉴욕 감성 베이스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을 단독으로 오픈하고, △이탈리아의 스마트 캐주얼을 표방하며 간결한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슬로웨어’, △주름방지∙빠른 건조 등의 기능성 소재와 이세이 미야케만의 플리팅 기술로 초경량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옴므 플리츠’ 등이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개점 18주년 기념으로 해외 여행권 경품 이벤트를 진행, 23일부터 3월 8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시드니 일주 6일 여행권(1명/2인권)을 증정한다.

수원점에서는 23일부터 3월 4일까지 갤러리아 골프페어 진행에 맞춰 추가 혜택을 제공, 갤러리아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기존 5% 할인 + 5% 추가 할인 혜택과 28일 까지는 골프 용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클럽 등 모든 장비를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그리고 진주점에서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목걸이 세트, 여성지갑, 향수 등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