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 등 이커머스 가전제품 기획전 개최 잇따라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3 14:43

수정 2018.03.13 14:43

쿠팡 등 이커머스 가전제품 기획전 개최 잇따라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들이 봄을 맞아 공기청정기, 진공청소기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기획전을 개최한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청소기, 공기청정기, 이미용가전 등 봄맞이 인기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일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대 30% 즉시할인,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은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13일 하루 동안 쿠팡이 선별한 가전제품을 할인혜택으로 한정 수량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요 상품으로 △6단계 토탈케어로 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까지 제거해주는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9만원대에 △5단계 차단시스템에 140W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LG전자 코드제로 A9'을 73만원대에 △넓어진 면도 헤드와 방수 기능이 탑재된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14만원대에 △'노비타 콤팩트 플러스 비데(이온정수 필터 2개 포함)'를 18만원대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침구청소기, 스팀청소기, 핸디청소기 등 용도별 청소기를 모아 놓은 '구석구석 용도별 청소기관',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실내 공기 청정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은 '실내공기 공기청정·계절가전관' 등 6개의 테마별로 각각의 제품을 분류해 놓았다.


쿠팡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에 대비해 공기청정기, 침구용 청소기 등 봄맞이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이번 행사는 봄철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18일까지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건조기·청소기 등 홈케어 가전과 신학기에 필요한 노트북, 마사지기·스피커 등을 판매하는 '무한가전 시즌9' 행사를 진행한다.

MD 추천품목으로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LG전자 트롬 전기식 건조기 등을 준비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LG전자 올뉴그램, 제스파 블루샤인레그라이너 발마사지기 등도 판매한다.


행사 중에는 상품별로 최대 40% 까지 할인받거나 엘포인트(L.POINT)로 최대 20만점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