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오는 4월 8일까지 13일간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일반 보상판매와 더불어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로 인한 2D 전자지도 전용 단말기에 대한 별도 보상판매와 같이 진행된다. 사용중인 자사 및 타사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나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일반 보상판매는 자사 및 타사 제품 상관없이 모든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단말기를 반납하면 아이나비 주요 제품에 대해 할인이 가능하다.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되는 단말 보유고객에게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상판매 구매 조건은 블랙박스 반납시 블랙박스 상품만 구매 가능하고, 내비게이션을 반납 하면 전 상품을 구입이 가능하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자동차 운행에 있어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은 필수 제품”이라고 말하며, “기존 제품에서 프리미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아이나비 보상판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4월 8일(일)까지 아이나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