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가 온다...제로투세븐, 4월 7일 ‘맘대로DAY’ 진행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03 09:16

수정 2018.04.03 09:16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가 온다...제로투세븐, 4월 7일 ‘맘대로DAY’ 진행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맘대로DAY(맘대로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7일 처음 열리는 맘대로데이에서는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을 비롯한 10여 개 인기 브랜드의 14가지 상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가족 힐링 경품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선 제로투세븐닷컴 정회원을 대상으로 제로투세븐이 제안하는 7가지 신상품과 고객이 직접 투표로 선택한 7가지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 캐릭터포켓 화섬점퍼 △알퐁소 썸머엑스오 상하복 △포래즈 번아웃 점퍼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기획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 및 앱솔루트 명작 분유 △군 기저귀 세트 △락피도엘 유산균 △아이팜 카카 지붕차 미끄럼틀 등 국민 육아상품을 골랐다.

‘가족 힐링 호텔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세븐맘’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 및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5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9일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으로 선발된 7명에게는 신라호텔 1박 2일 가족 힐링 패키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범보의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2매 등 푸짐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올해 첫 회를 맞는 맘대로데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으로 신상 할인 품목이 추가된다.
전국 4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8일까지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여름신상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 및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로투세븐닷컴에서도 같은 기간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온라인 단독 출시 신상 일부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맘대로데이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돼 예열기간부터 행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온·오프라인으로 신상품부터 평소 즐겨 쓰던 육아템까지 알뜰하게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덧붙였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