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블랙야크, 여성고객 공략 '나크 뷰티' 시리즈 선보여

블랙야크 나크뷰티 시리즈 대표 제품인 트로피컬 자켓
블랙야크 나크뷰티 시리즈 대표 제품인 트로피컬 자켓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3일 여성 전용 제품군 ‘나크 뷰티’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재킷부터 티셔츠, 팬츠 등 2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플라워, 체크, 도트 등의 패턴과 허리 주름 셔링을 적용한 상의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끌어 올렸다. 팬츠 제품은 내부의 구조적 설계로 하복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며 체형을 보정해주는 코르셋 시스템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트로피컬자켓’ 밝은 느낌의 플라워 패턴과 허리 쪽 셔링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하는 방풍재킷이다. 이 제품은 경량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후드는 카라에 넣어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루믹스자켓’은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방풍 재킷이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생활방수 기능이 뛰어나 레인코트로도 입을 수 있어 여름철까지 활용도가 높다.

나크 뷰티 시리즈의 ‘미스티팬츠’는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과 코르셋 시스템을 동시에 적용해 편안함과 체형 보정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여성용 팬츠다.
허리의 밴드 디테일로 자신의 컨디션이나 체형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트로피컬자켓과 동일한 패턴을 살린 여성용 백팩 ‘카멜리아 15’, 모자 ‘우먼필드캡’ 등도 함께 출시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상품기획부 박정훈 이사는 “기능성은 살리면서 세심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통해 핏을 개선하는 나크 뷰티 시리즈는 체형보정부터 포인트 아이템까지 신경 써야 하는 여성들의 봄여름 스타일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