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주목] 2조 7천억 시장, 바이오 진출 본격화! 차세대 대장株!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05 12:50

수정 2018.04.05 12:50

★★ 【주목】 코스닥 우량주! 본격 바이오진출 선언으로 주가요동! 매수타이밍 전격공개!(클릭)
코스닥 우량주인 “이곳”이 신 먹거리 '바이오' 산업에 박차를 가했다. 최근 바이오 진출을 선언하며 일부 종목의 주가가 급등한 상황에서, 이 회사의 밸류에이션 재평가에도 기대감이 모였다.

★★ 【속보】 2조 7천억원 성장 기대로 주가는 이미 급등준비! 수혜株 LIST 大 공개! (클릭)
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 기업은 지난 2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조직수복용 생체재료 4등급 신개발의료기기에 선정됐다. 식약처는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향후 발전이 기대되는 의료기기 품목을 선제적으로 선정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지난해 6월 신규 제제 특허를 출원했다. 올해 상반기 중 국제특허 출원을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 4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상용화한다는 계획이다.


★★ 【주목】 동양네트웍스 놓쳤다면!! 신사업 투자로! 제2차 급등 준비하는 “이종목”!(무료공개)
최근 증시에서는 바이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밝힌 기업의 주가가 동반 상승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동양네트웍스, 이젠텍 등이 바이오 사업 확대를 공식화하며 최근 주가가 급등했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이 곳의 경우 최근 소송 등에 휘말리며 주가가 다소 눌려 있었다"며 "주가 하방 요인이 소멸한 만큼, 바이오 부문이 새로운 모멘텀으로 작용할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3개월동안 저평가된 바이오제약주를 추천해 개인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준 알파투자클럽은 “이 종목”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개인투자자들은 성장성 높은 이 종목을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목] 2조 7천억 시장, 바이오 진출 본격화! 차세대 대장株! 공개!


*관심종목: 차바이오텍, CMG제약, 메타바이오메드, 현대약품, 영진약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