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올리브영 알바생이 추천하는 자외선차단제 ‘쌍빠 어딕트 핑크 톤업 선쿠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26 10:19

수정 2018.04.26 10:19

올리브영 알바생이 추천하는 자외선차단제 ‘쌍빠 어딕트 핑크 톤업 선쿠션’

황사, 미세먼지 등의 이슈로 한동안 야외 활동이 주춤하는 듯 했지만 따뜻해진 날씨로 많은 이들이 꽃놀이와, 낚시,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고 또 계획하고 있다. 야외 활동들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선 관련 브랜드들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올해는 그 형태 또한 다양해지면서 선크림 외에도 스틱, 스프레이, 팩트 등 다양하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들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다.

실제로 자외선차단제 소비 트렌드 또한 변화하여 가벼운 외출용, 운동용, 덧바르기 위한 수정용, 민감 피부용 등 생활과 피부 타입에 맞춘 제품에 맞춰 다양하게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헬스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 제품 수는 3년전에 비해 약 2배 이상 증가하였고 매출 또한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50% 신장했다고 한다.

그 중 프랑스 스킨케어의 명가 파라보사의 쌍빠(SAMPAR) 어딕트 핑크 톤업 선쿠션의 경우 가벼운 외출용은 물론 팩트 형태로 수정은 물론 허브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번거롭게 여러 가지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선쿠션으로 지난해 얼루어(ALLURE) 베스트 오브 뷰티 톤업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얼루어 선정 톤업쿠션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입소문으로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가 있어 올리브영 알바생들 사이에서는 추천 아이템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해당 제품은 SPA50+와 PA++++이라는 아시아 최대의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그리고 자외선과 공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6가지 허브 성분으로 이루어진 그리놀(Greenol) 콤플렉스와 쌍빠 독점 안티-폴루션 성분 어반 어드밴스 콤플렉스(Urban Advance Complex)가 시너지를 이룬다.


뷰티 크리에이터들도 즐겨 쓰는 쌍빠의 핑크 톤업 선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올리브영 그리고 쌍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