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기념행사... ‘상생으로 희망을!’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기념행사... ‘상생으로 희망을!’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지난 26일 열린 하이트진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7주년 기념행사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앞줄 오른쪽 여덟번째)가 협력업체 대표들과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을 맞아 ‘상생으로 희망을!’을 올해 행사의 주제'로 정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이 자리에서 올해 동반성장 주제를 ‘상생으로 희망을!’로 정하고 신병주 건국대 교수의 ‘세종시대에서 배우는 소통과 포용의 리더쉽’을 주제로 인문학 강의를 진행했다.
최근 중시되고 있는 인문학 강연을 통해 임직원들의 안목을 넓히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다. 또 올 한 해 동안 협력사와의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협력사 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하이트진로가 우리나라 대표종합주류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우리의 미래와 희망인 협력사와 함께 성장, 발전해 100년 기업을 넘어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