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도입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30 10:52

수정 2018.04.30 10:52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도입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온라인 결제시장 성장에 발맞춰 G마켓과 옥션, G9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도입하는 등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지난 4월 26일부터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고 4월 30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스마일페이 외에도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국내보다 간편결제를 훨씬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중국인 고객을 위해 △알리페이, △위챗페이, △텐페이, △은련페이 등의 간편결제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번 스마일페이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적립,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0일에는 스마일캐시 보유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페이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마일캐시는 스마일페이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포인트 제도다. 스마일캐시를 1원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로 18만원 이상 결제 시 4% 할인, 25만원 이상 결제 시 8%의 할인 혜택을 스마일캐시 차감 없이 받을 수 있다.

5월 3일부터 5월 8일까지는 스마일페이로 8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의 10%를 페이백 해주는 '스마일페이 위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페이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 위크 기간 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0.5%가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된다.


스마일페이 데이 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특정일에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데이'와 'OK캐쉬백 데이'를 진행한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