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아이지에스(주), 경북지사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30 15:50

수정 2018.05.01 09:38

아이지에스(주), 경북지사 개소식 성황리에 마쳐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사업 교육생 모집.. 우수 교육생 정규직 채용

모바일 토탈 솔루션 기업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가 오늘(30일) 경북지사 개소식을 열었다.

IGS경북지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경상북도, 경산시, 경북테크노파크, IGS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IGS 경북지사 현판 제막식을 시작으로 현안보고 및 환영사, 관계자 축사, IGS 경북지사 1호 취업생의 소감발표 순으로 진행됐으며 경북지사 투어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IGS는 경북지사 개소를 시작으로 경북테크노파크와 함께 올해 9월까지 진행되는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IGS는 해당 사업의 참여기업으로써 유망콘텐츠기업 유치, 전문인력 양성교육 및 취업연계 등을 전담하고 있다.

현재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사업은 잡코리아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경상북도 채용연계 교육생 모집’을 검색해 지원할 수 있으며, 39세 이하의 경북도내 청년 중 교육 시작일 당시 미취업 상태에 있는 자라면 신청 가능하다.

IGS는 교육생들의 성적 및 면접 결과에 따라 100여명의 인력을 경북지사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한편, IGS는 국내 1위 글로벌게임 QA, CS, CM, Online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240여개 이상의 게임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수의 공공사업 및 게임서비스 사업을 지원하고 있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