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평생 무료’ 카카오톡 종목추천, 매수가 매도가 알려준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02 08:01

수정 2018.05.02 08:01

Fn증권방송 주식카톡방 이용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 ‘업계 수익률 1위’ 타이틀에 걸맞는 수익률로 입소문을 타는 것으로 보여진다.

최근 추천종목이었던 리드는 144%라는 수익률을 기록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파미셀, 셀루메드, 에이치엘비, 인스코비 등을 매수해 주식카톡방의 진가를 보여주었다.

▶’주식카톡방’에서 365일 무료 종목추천 받으세요 (입장하기)
더욱 놀라운 점은 ‘카카오톡 종목 추천’이 개인투자자들의 재기를 위해 ‘무료’ 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추천종목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Fn증권방송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전문가에게 무료 카톡 신청만 하면 된다.

‘평생 무료’ 카카오톡 종목추천, 매수가 매도가 알려준다


카톡 주식방에서는 초보자들을 위해 추천종목 리딩과 교육까지 병행하고 있다.
수익은 물론 교육교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주식 개인 투자자들에겐 더 할 나위 없는 최적의 투자 컨텐츠라고 할 수 있다.

카카오톡 주식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무료 추천 종목과 매수가,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 Fn증권방송 종목추천 ‘무료카톡방’ 신청하기 ( 클릭 )
홀로 하는 매매에 지친 투자자 라면 지금 당장 주식카톡방 서비스를 신청해보도록 하자. 전문가의 종목추천은 물론 보유 종목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니 반드시 신청해볼 것을 권한다.

-최근 핫이슈 종목
대호에이엘, 재영솔루텍, 좋은사람들, 대아티아이, 코아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