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펀딩포유, 발모 촉진 4개국 특허받은 ‘헤어가나’ 후원형 크라우드펀딩 진행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18 13:35

수정 2018.05.18 13:35

펀딩포유, 발모 촉진 4개국 특허받은 ‘헤어가나’ 후원형 크라우드펀딩 진행

펀딩포유는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는 천연활성화 물질이 함유된 제품을 만드는 ㈜얼라이언스코리아의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다양한 환경의 영향으로 탈모환자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탈모개선 방법을 찾는 수요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얼라이언스코리아는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발모촉진 및 탈모방지 솔루션인 ‘헤아가나’ 샴푸, 토닉, 눈썹크림 제품군을 출시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헤어가나 제품군은 다년간 광주과학기술원(GIST)과 바이오 FD&C 의약나노소재연구소, 경북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유니크메디캐어, 에버코스이 공동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천연활성화 물질을 주 원료로 만들었다.

헤어가나의 발모촉진 및 탈모방지 솔루션은 특히 세포활성 및 피부에 흡수돼 관련세포들을 함께 활성화시키는 성격을 가지고 있고 남녀노소가 장기간 사용해도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헤어가나의 제품은 발모를 촉진하고 개선하는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한국, 미국, 중국, 일본 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또한 국제화장품성분사전 ICID에 등재되었고, 대한 피부과협회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헤어가나의 주요성분은 △오렌지 △녹차 △고삼 △텐제린 △인삼뿌리△멘톨 등 27여 가지의 천연물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3가지 주요 특징은 부작용이 없고, 남녀노소 사용제한이 없으며, 끈적임이 없어 장기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다.

모근강화와 모근활성화를 통한 탈모방지 솔루션 및 부드럽고 상쾌한 클렌징으로 발모효과가 뛰어나다.

크라우드펀딩 기념으로 20% 할인한다. 펀딩은 5월 31일까지다.

얼라이언스코리아 정종기 대표는 “현대인의 모발은 다양한 스트레스로 탈모가 심하고, 미세먼지등 환경오염에 모발손상이 심하다. 탈모방지와 모발의 해법은 자연과 식물속에 있다” 며 “헤어가나는 모발과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에 좋은 천연활성화물질로 만든 특허제품이다.
이 제품으로 국민 모두가 건강한 모발관리를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