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아낌없이 주는 웨딩박람회, 제 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열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24 14:15

수정 2018.05.24 14:15

아낌없이 주는 웨딩박람회, 제 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열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초특가 이벤트, 파격 세일 혜택 풍성

대한민국 1등,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의 일정으로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다.

53회째를 맞이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만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푸짐한 혜택으로 제 2의 인생을 맞이하는 예비 부부를 반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2018 최신 웨딩 트렌드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18년 신상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의 뉴 샘플이 최다 전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웨딩 신상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착한 가격, 착한 서비스로 무장한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인기 웨딩홀 최대 600만원 혜택 제공, 한복 40% 할인, 에복 특별혜택 제공, 예물 최대 33% 할인 등 웨딩앤 웨딩박람회만의 파워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비 부부의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시간마다 초대박 선물이 터지는 럭키 드로우와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무료체험, 신상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를 비롯해 참가신청 후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총 6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SNS후기 이벤트에도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계약 고객에게는 신혼살림을 장만할 수 있는 럭키 이벤트와 얼리버드 이벤트, 알뜰한 살림 장만을 위한 하이마트 제휴 특가 세일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점점 간소화되는 웨딩 트렌드에 따라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해 웨딩 박람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결혼 준비를 위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정보도 얻고 보다 저렴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 사전 신청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초대장은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