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웨딩홀 조건 따져보고 선택하는 건대 ‘스타시티아트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5.30 15:40

수정 2018.05.30 15:40

웨딩홀 조건 따져보고 선택하는 건대 ‘스타시티아트홀’

과거 화려하고 비싼 것이 좋다고 여겨지던 웨딩 업계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남들의 시선을 생각하기보다는 당사자인 예비부부의 가치관과 개성에 맞는 웨딩을 선호하는 것. 특히 웨딩홀이나 드레스처럼 남들에게 보여지는 부분보다 신혼여행이나 집, 가구 등 두 사람이 실제 사용하고 경험하는 것에 투자하는 경향이 늘었다.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면서 단순히 비싼 것이 좋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소비자들은 보다 합리적인 상품을 선호한다. 그렇지만 무작정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위험하다. 예를 들어 웨딩홀을 선택할 때 중요한 조건은 음식, 위치, 홀 내부 인테리어, 주차 등이 있는데 이러한 조건들을 모두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국내 최대 웨딩 컨설팅 업체 ‘웨딩앤아이엔씨’의 이소윤 부장은 “요즘 고객 분들은 아무리 좋은 상품이어도 금액대가 합리적이지 않다면 선택지에 넣지 않는다. 예산이 충분한 고객 분들도 비싼 것만 찾지 않고, 여러 가지를 고려해 선택한다. 음식, 홀, 위치 등 모든 조건이 만족스러우면서도 합리적인 금액이 책정되어 있는 웨딩홀 중 건대에 있는 스타시티아트홀은 투어를 해 본 신랑신부님들이 만족스러워하며 선택하는 곳이다”며 추천했다.

2, 7호선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스타시티아트홀은 지하철과 이어져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이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고, 지하에 대규모 상가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수월한 편이다.
또한 퓨전 한정식이 제공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이소윤 부장은 “결혼을 처음 준비한다면 잘 모르기 때문에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합리적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싶다면 웨딩박람회에서 할인을 받는 방법을 추천한다”며 결혼준비 팁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