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자비스앤빌런즈, 현대카드와 제휴해 법인 회원 대상 프로모션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01 08:56

수정 2018.06.01 08:56

관련종목▶

자비스앤빌런즈, 현대카드와 제휴해 법인 회원 대상 프로모션

경영지원 서비스로 특화된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가 현대카드와 제휴, 자비스 법인 회원에게 특별 카드 발급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 회원의 경우 무료 세무지원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자비스는 전체 법인 회원에게 캐시백 및 카셰어링 서비스 혜택이 포함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발급 기회를 제공하며, 신규 법인 가입 후 현대카드를 발급한 회원에게는 자비스 세무지원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두 회사는 회원사들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본 프로모션은 1일부터 실시되어 별도의 마감 기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비스 법인 회원이 현대 체크카드 또는 법인카드를 이용하면 캐시백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것 외에도, 현대 법인카드를 소지한 자비스 법인 회원사의 임직원에게는 ‘딜리버리 카셰어링 서비스’(이하 ‘딜카’)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회원사 임직원이 ‘딜카’ 이용 시 상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딜카’ 신규 가입 시 전국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각 2만원, 3만원 상당의 체험권과 제주도 내 24시간 이용 체험권을 받는다.
혜택 적용을 위해서는 법인카드를 발급한 후 별도 URL을 통해 ‘딜카’ 앱을 설치하고 사업자등록번호를 인증하면 된다.


자비스앤빌런즈 김범섭 대표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으로 자비스 회원들이 풍성한 카드 혜택을 챙기는 한편 합리적 비용으로 세무, 회계 지원 서비스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자비스는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세무·회계 업무 처리에 도움을 줌으로써 사업자의 든든한 경영 지원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