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yes+레저]새 물에서 놀자! 내달 ‘하이원 워터월드’ 개장

페북서 ‘좋아요’ 누르면 입장권
[yes+레저]새 물에서 놀자! 내달 ‘하이원 워터월드’ 개장
하이원 워터월드 실내존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7월 5일 '하이원 워터월드' 개장을 기념해 워터월드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개장일인 내달 5일까지 3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 게시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다음 해시태그와 함께 워터월드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된다. 하이원리조트는 추첨을 통해 각 차수별 10명(총 30명)을 선정해 워터월드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내달 5일 개장하는 하이원 워터월드는 대형 야외 파도풀을 포함해 모두 16가지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18개의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4위 규모로 조성되는 하이원 워터월드는 유러피안 클래식 양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국내 최대 1인당 시설 면적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여유롭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아쿠아플레이, 영유아풀인 베베풀, 어른들의 피로를 씻어줄 바데풀 등을 갖춘 패밀리존(실내존)은 사계절 운영해 언제라도 온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