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어반디지털마케팅
근무시간 단축제 시행, 영업직 없고 수시채용
근무시간 단축제 시행, 영업직 없고 수시채용

어반디지털마케팅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집단이다. 기업.브랜드.고객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 디지털에 최적화된 참신한 기획,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콘텐츠 제작,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고객 수요에 맞게 제공한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과 마케팅 툴 등 다각적인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해 분석부터 전략수립, 실행, 효과분석까지 통합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어반디지털마케팅에는 영업 직군이 따로 없다. 업체 추천 및 소개율이 높기 때문이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의 사업분야는 크게 6가지로 나뉜다. 디지털 통합마케팅(IMC) 대행, 글로벌 마케팅, 컨셉과 비주얼 전략 수립, 광고 컨설팅, 콘텐츠 자체 제작, SNS 및 바이럴 영상 제작 등이다. 디지털 IMC 대행 분야에서는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분석부터 전략수립과 실행까지 통합 수행한다. 글로벌 마케팅에선 네이티브 수준의 전문팀이 글로벌 매체를 관리하고 마케팅 사업을 진행한다.
또 어반디지털마케팅은 브랜드와 제품 특징에 따라 콘셉트 기획과 비쥬얼 전략을 수립해주고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최적화된 광고 매체와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한다. 아울러 모델과 제품 연출 이미지, 컨셉 영상, 바이럴 영상 등 다양한 범주의 콘텐츠도 자체 제작한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일하듯 놀고, 놀듯 일하는 조직문화를 가지고 있다. 직원들이 새로운 생각과 참신한 아디이어가 떠오르면 언제 어디서든 의견을 내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어반디지털마케팅은 수시채용을 통해 함께 일할 직원들을 찾고 있다. 서류전형을 거쳐 1차 해당 팀 리더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근무시간 단축제도를 통해 매주 월요일 10시 출근, 금요일 5시 퇴근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교육 지원은 물론, 통신비 지원, 점심 제공, 직원들의 가족 생일까지 회사가 직접 챙겨주고 있다.
어반디지털마케팅 인사팀 장원종 대리는 "디지털마케팅 업무는 사람이 하는 일이고 사람 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일이기에 채용 시 인성과 태도를 중요하게 보고 있다"고 조언했다.
파이낸셜뉴스와 잡코리아에서는 슈퍼기업관을 통해 좋은 기업문화와 우수한 경쟁력을 가진 알짜 기업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잡코리아 슈퍼기업관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