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인성교육진흥원-나사렛대, 맞춤형 리더십 교육 업무협약 체결

한갑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23 14:15

수정 2018.07.23 17:10

나사렛대 발전연구원과 인성교육진흥원은 20일 나사렛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산·학·연을 연계한 맞춤형 리더십 교육을 실시키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사렛대 발전연구원과 인성교육진흥원은 20일 나사렛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산·학·연을 연계한 맞춤형 리더십 교육을 실시키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사렛대학교 발전연구원과 인성교육진흥원은 20일 나사렛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세계화 시대를 맞아 교육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산·학·연이 연계해 인성교육프로그램인 ‘리더 효율성 트레이닝(LET)’ 교육을 통한 사회기여를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LET 교육의 저변확대와 지속추진 및 교육사업에 필요한 학술세미나 등을 개최하고, 리더십 교육을 통한 차세대 인재육성과 공공 및 민간분야에서의 독보적인 연수 프로그램으로의 정착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임승안 나사렛대 총장은 “지속적인 교류를 추진해 양 기관이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준호 나사렛대 발전연구원장은 “국제적으로 우수함을 인정받은 리더십교육 프로그램을 기업·학교·공공조직의 맞춤형 연수 프로그램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인성교육진흥원과 협력해 체계화 시킨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대의 인성교육진흥원장은 “미래 인재는 인성을 겸비한 리더십에 있다”며 "나사렛대 발전연구원과의 협력체제가 공고화되어 향후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교육프로그램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