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핏비트, 여름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김성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24 15:08

수정 2018.07.24 15:08

핏비트 버사
핏비트 버사

웨어러블 기기 제조업체 핏비트(Fitbit)는 여름을 맞이해 8월 말까지 핏비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핏비트의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핏비트 최신 모델인 버사를 포함해 인기 있는 상품인 아이오닉, 차지 2, 에이스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핏비트 아이오닉은 기존 판매가에서 10만 원 할인된 32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차지 2와 키즈 전용 제품인 에이스는 기존 판매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월 중 핏비트 버사 혹은
아이오닉 모델을 스마트 체중계 아리아 2 또는 불루투스 이어폰 플라이어와 번들로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합계 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추가로 핏비트 한정판 머그컵을 증정한다.

핏비트 아이오닉
핏비트 아이오닉

특히, 지난 5월 국내 출시된 ‘핏비트 버사’는 사상 초경량 스마트워치로 현대적인 디자인, 헬스 및 피트니스 기능,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특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핏비트 아이오닉’은 핏비트의 헬스 및 피트니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헬스 인사이트를 심도있게 추적하는 새로운 SpO2센서와 업계 최고 수준의 GPS 성능, 손목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다이나믹 운동법, 향상된 심박수 측정, 최대 수심 50m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핏비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평소보다 스마트한 운동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에게 핏비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프로모션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핏비트 제품의 경험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핏비트의 이번 여름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핏비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채널 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킨텍스점, 대구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과교보문고 핫트랙스 강남점, 광화문점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