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선도기업 선정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사진=장수돌침대

글로벌 건강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기업 중 업계 유일하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은 국내 대표 쇼핑 관광 축제다.

이달 28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글로벌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가 시작되며 장수돌침대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는 선도기업 중 건강침대 브랜드는 장수돌침대가 유일하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핵심품목을 제시할 선도기업을 공모를 통해 선정하였고, 선정된 20개 기업은 인기 제품을 만족할 가격에 내놓는 행사이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장수돌침대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제품을 보다 큰폭의 할인율을 적용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며 인기제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안마의자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최유미 부장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는 건강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장수돌침대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