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강남제비스코, 친환경 분체도료 홍보 강화..컬러북 제작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12 15:03

수정 2018.11.12 15:03

강남제비스코는 친환경 분체도료 파크멜의 컬러북을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강남제비스코는 친환경 분체도료 파크멜의 컬러북을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강남제비스코는 환경친화형 분체도료 ‘파크멜’의 컬러북을 제작 및 배포했다고 12일 밝혔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파크멜은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이 없고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하다"면서 "공해방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환경친화형 도료로서 최근 고내식성, 고레벨링, 고내후성 등의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파크멜은 이미 업계에서 인정받고 각종 건축자재, 가전제품, 자동차용품 등 산업 전반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면서 “컬러북을 통해 우수한 성능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파크멜’의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컬러북은 파크멜의 다양한 제품의 색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투명, 유광, 반광, 무광, 고채도의 유색에서 텍스쳐, 레자, 함마톤, 메탈 까지 여러가지 색상과 질감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또 항균, 대전방지, 부식방지, 전기절연 및 난연 등 뛰어난 기능성 제품의 색상도 수록돼 사용자들이 손쉽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