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19th fn광고대상] 베스트마케팅상 코웨이, 촘촘하게 걸러 직수로 뽑은 물 그대로를 강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21 18:25

수정 2018.11.21 18:25

시루직수 정수기
시루직수 정수기
시루직수 정수기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코웨이의 '시루직수 정수기' 인쇄광고가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웨이는 생명의 기본인 물과 공기를 다루는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신뢰할 수 있는 청정한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깨끗한 물을 통해 안심을 드리고자 지난 30년간 필터를 연구하고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이러한 혁신의 결과물로서 기존 제품의 장점만 흡수하고 정수기에 대한 편견을 뒤집은 제품입니다.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역삼투압 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하고도 수조 없이 바로 물을 뽑아 마실 수 있는 직수 방식을 구현했습니다.



이번 '시루직수 정수기' 인쇄광고는 'RO 멤브레인 필터 정수기라면 수조를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촘촘하면서도 빠르게 걸러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는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진행했습니다. 촘촘히 거를수록 정수량이 적어지고, 정수량이 많을수록 덜 걸러지던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며 시루직수 정수기가 기존 제품의 한계를 넘어섰음을 강조했습니다.

RO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하면서 직수 방식을 구현할 수 있었던 것은 코웨이의 30년 필터 연구를 집대성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직수 필터'에 있습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 필터들의 장점만 모아 새로 개발한 'CIROO 직수필터'를 탑재했습니다. CIROO 직수필터는 기존 CIROO 필터보다 면적을 6배 늘리고 정수량을 약 30배 높여 RO 멤브레인 필터임에도 직수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끊임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습니다.

박용주 마케팅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