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프레시지&최현석 셰프, ‘쵸이스테이크’와 ‘새우 페스토 링귀니’ 밀키트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22 09:50

수정 2018.11.22 09:50


프레시지&최현석 셰프, ‘쵸이스테이크’와 ‘새우 페스토 링귀니’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최현석 셰프, ‘쵸이스테이크’와 ‘새우 페스토 링귀니’ 밀키트 출시


HMR 전문 유통 기업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와 함께 스테이크, 파스타 밀키트 2종 세트를 개발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오세득 셰프와의 협업 이후 두 번째 스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11월 28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쵸이스테이크 밀키트’와 ‘새우 페스토 링귀니 밀키트’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신선한 재료는 물론 요리의 감성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최현석 셰프답게 기존 밀키트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HOI’S TAKE’ 최현석 셰프가 선택한, ‘CHOI STEAK’ 최현석 셰프의 스테이크라는 두 가지 이름을 가진 이번 밀키트는 특별한 두 가지 소스의 조합이 눈에 띈다. 스테이크 소스인 ‘시타키 소스’는 버섯향의 풍미를 더해 스테이크의 향을 더해주며, 오렌지 주스를 베이스로 한 최현석 셰프만의 특제 오렌지 소스는 당근과 어우러져 시중에서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한다.



함께 구성된 ‘새우 페스토 링귀니’는 최현석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바질 페스토 소스와 탱글탱글한 새우,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링귀니면을 사용하여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오일 파스타다.
특히 오일 파 스타는 일반인이 조리하기 힘든 요리로 알려져 있지만, 이번에 출시된 파스타 밀키트를 통해 마치 셰프가 직접 만들어 낸 파스타 같은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특히 냉파스타로 유명한 최현석 셰프의 명성만큼 그가 만든 파스타의 맛에 대한 문의가 출시 전부터 많이 들어오고 있다”라며 “이번 프레시지 밀키트 론칭은 집에서 별도의 재료 손질이나 계량 없이, 정량의 손질된 재료로 최현석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의 2종의 밀키트는 GS홈쇼핑에서 단독 구성, 판매될 예정이며, 11월 28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 똑소리원더샵에서 최현석 셰프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