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28 09:50

수정 2018.11.28 09:50

/사진=슬로우
/사진=슬로우

퍼시스그룹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6년 첫 론칭 이후 월 출고 5천개를 돌파하며 ‘대세 매트리스’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한 것. 슬로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토퍼 매트리스를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0일 슬로우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슬로우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무료 시공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간 구매 후 배송을 기다려야 했던 타 오프라인 매장과는 다르게 신세계 하남 팝업스토어에서는 토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즉시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슬로우 관계자는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