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아임포트와 스타트업·중소사업자 대상 프로모션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1.28 14:02

수정 2018.11.28 14:02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아임포트와 스타트업·중소사업자 대상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는 결제 연동 서비스 아임포트와 스타트업 및 중소사업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임포트는 온라인 결제플랫폼으로, 커머스 서비스 개발과정에서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쉽게 연동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특히 결제서비스 연동방식을 표준화해 신용카드 결제서비스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장하는데 투입되는 기업의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단축시킨 서비스로,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는 지난 10월부터 아임포트에 정식 도입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아임포트를 통해 스마일페이를 신청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2019년 1월 31일까지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3%(기존 대비 6배)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 준다.
11월 이후 스마일페이를 신청한 가맹점 구매 고객도 같은 기간 동안 0.5%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스마일페이를 활용하면 G마켓·옥션 쇼핑고객들이 적립한 스마일캐시를 외부 가맹점에서도 쓸 수 있어 아임포트를 활용하는 커머스 연계 스타트업들에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이베이코리아 측은 기대했다.


목승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사업실장은 “이번 아임포트와의 프로모션이 스마일페이 가맹점들의 신규 고객 유치 및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는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는 물론 가맹점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