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뉴스1) 정우용 기자 = 곽일(57) 한국교통안전공단 대구·경북본부장이 2일 부임한다.
1일 교통안전공단 대·경본부에 따르면 대구경북지역 출신인 곽 본부장은 1987년 공채로 입사해 정보전략실장, 감사실장, 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곽본부장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을 최우선 과제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