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신과 나(You & Me)’를 주제로 시즌 제품 30여 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출시일은 내달 1일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딸기와 민트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한 케이크와 마카롱이다. 대표 제품은 ‘비 마이 스트로베리(Be My Strawberry)’ 와 ‘비 마이 민트(Be My Mint)’로 대비되는 색상과 맛을 내세웠다.
‘비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 생크림과 딸기 과육을 듬뿍 넣고 겉면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했다.
이밖에 모찌 조각을 크림에 넣은 ‘딸기모찌에끌레어마카롱’, ‘민트초코모찌에끌리어마카롱’과 팝핑사탕을 크림 속에 숨겨 입에서 팡팡 터지는 하트모양의 ‘슈팅하트마카롱’도 준비했다. 가격은 4천 원에서 1만 원대까지로 부담 없는 선물 용으로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에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한 뒤 사랑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10커플에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 케이크 인증샷을 #You&Me, #투썸유앤미 등 해시태그와 올리면 커플 50쌍(총 100인)에게 영화 시사회권을 추첨 제공한다. 행사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인기 좋은 제철 딸기와 덕후몰이가 예상되는 시원한 민트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공략했다"며 "받는 이의 입맛을 저격한 제품을 선택해 센스있는 밸런타인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