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펫 라이프

펫츠고트래블, 반려견과 함께 하는 겨울 패키지 여행 선봐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2.23 14:41

수정 2019.02.23 14:41

- 반려견과 함께하는 딸기 따기 체험과 여행이 결합한 이색 패키지 상품
- 추운 날씨 탓에 야외활동이 제한적이던 반려인과 반려동물에게 큰 인기
- 다가오는 3월초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3일 동안 연속 운영
- 반려견 좌석이 제공되는 버스를 타고 떠나는 반려동물 동반 패키지 투어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다가오는 3월 초황금연휴를 맞이하여 3월1일에서 3일까지 3일 동안 경기도 양평으로 떠나는 패키지여행을 연속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첫선을 보인 이번 패키지여행은 반려견과 함께딸기를 따는 이색 체험과 여행 코스가 결합한 구성으로 2회차까지 전 좌석이 매진되고 대기 예약 문의가 이어질 만큼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딸기체험농장은 안전 울타리로 둘러싸인 전용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의 목줄을 풀어 놓은 상태에서 함께 딸기 따기 체험이 진행된다
요즘 제철을 맞이한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냄새를 맡으며기념 촬영도 하고 즉석에서 딴 싱싱한 딸기를 반려견과 함께 나누어 먹는다. 딸기는 각종 비타민과 섬유질의 함량이높아 반려견의 건강에도 좋은 영양 만점의 과일이다.

딸기체험농장 한쪽에는 천연 잔디로 이루어진 3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다. 이곳 온도는 한겨울에도 28도가 될정도로 따뜻하여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반려견들도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즐겁게 뛰놀고 처음 만난 반려인들끼리도 반려견을 주제로 자연스럽게 친해지며어색함은 금방 사라진다. 단체 여행인 만큼 함께하는 미니 운동회도 진행되어 개별 여행과는 달리 특별한 경험도 할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마지막 일정은 그림 같은 풍경으로 유명한 양평 두물머리로 이동하여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긴다. 두물머리의 산책로는 부드러운 흙길로 이루어져 있어 반려견과 함께 걷기에 좋은 장소이다.
자유시간으로 진행되지만 펫가이더들이돌아다니며 반려견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준다.

패키지 투어는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신청할 수 있으며 딸기체험 농장의 이용 티켓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반려동물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