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신라면세점, '헬로키티'와 콜라보…봄철 여행객 마음잡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05 09:39

수정 2019.03.05 09:39

신라면세점, '헬로키티'와 콜라보…봄철 여행객 마음잡기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봄철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5월 20일까지 여행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봄맞이 캠페인 '스프링 판타지'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탄생 45주년을 맞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며 신라면세점을 찾는 고객은 포토존, 사은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다.

헬로키티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다. 신라면세점은 3월 말 서울점과 4월 중순 제주점에 헬로키티 포토존을 설치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부터는 서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목베개, 수면 안대, 파우치 세트로 구성된 '헬로키티 트래블세트'를 증정한다. 또 4월부터 12월까지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헬로키티 디자인 쇼핑백을 준다.

신라면세점 구매 고객은 헬로키티로 가득한 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입장권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봄 정기 행사 기간 카드사, 통신사 등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연다.
KB국민카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등을 사용하면 선불카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