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펫레시피]반려견을 위한 착한 간식 만들기 No.64
(서울=뉴스1) 박라경 에디터 = 두부는 대표적인 고단백질, 저칼로리 식품 중 하나다.
수분 함량이 80% 정도로 높아 소량으로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두부는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품으로, 일부 강아지에겐 간혹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급여한다면 주의하는 것이 좋다.
부드럽고 담백한 두부와 달콤한 고구마로 만든 '두부 고구마 볼' 레시피를 소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