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는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 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전국 만15세 이상 60세 미만의 소비자 1만2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총225개 산업별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해 3년 연속1위에 선정된 대림바스는 54여 년간 축적된 전문 기술력을 통해 우수한 품질은 물론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평가 지수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대림바스는 업계에세 제일 많은 욕실 리모델링 세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나무와 베이지 컬러를 기본 콘셉트로 숲 속 한가운데서 휴식을 즐기는 듯한 '내추럴 바움'과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레이디 라이크' 등이다.
대림바스는 최근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을 론칭하고 욕실부터 주방, 도어, 마루 등을 아우르고 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수준 높은 제품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대림바스 브랜드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인 제품은 물론 우수한 제품력으로 욕실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