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중고캠핑용품 구매 가능한 '아토즈캠핑' 런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3.29 13:52

수정 2019.03.29 13:52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중고캠핑용품 구매 가능한 '아토즈캠핑' 런칭

3천여가지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 맞춤형 컨설팅과 전 제품 AS 서비스로 만족도 UP!

막바지 꽃샘추위가 지나가면서 전국에 따뜻한 봄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본격적으로 야외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친 일상으로부터 탈출해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맘껏 누릴 수 있는 캠핑은 현대인들의 취미생활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하지만 캠핑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물품의 종류가 많고, 품질에 따라 가격 또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캠핑을 떠나기 전 적지 않은 수고와 장비 마련에 대한 금전적인 부담이 따른다.

이러한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3월 런칭된 아토즈캠핑(대표 유승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중고 캠핑용품을 판매하고 매입하고 있어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캠핑장비를 보유하고 있고, 미니멀 캠핑을 비롯해 백패킹 장비 등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2019년 현재 아토즈캠핑에서는 약 200여 브랜드의 3천여가지의 제품을 보유하며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마포본점, 남양주, 안양, 일산 등에 위치한 아토즈캠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캠핑 경험이 풍부한 아토즈캠핑의 점주들로부터 캠핑 관련 정보는 물론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제품 설명 등을 들을 수 있어 상품 구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 마진구조를 탈피해 점주 연합으로 유통구조를 혁신한 아토즈캠핑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이 우수한 캠핑용품을 마련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정상가 대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중고캠핑용품은 신제품 대비 50~80%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알뜰 캠핑족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기존 캠핑 용품을 판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위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제품 중고 판매에 대한 시간 소요와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아토즈캠핑은 모든 제품을 직접 꼼꼼히 검수 후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아토즈캠핑의 유승오 대표는 “아토즈캠핑의 점주를 비롯한 직원들은 판매자이기 전에 현직 캠퍼로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권해드리며 시기, 규모,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단골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토즈캠핑은 판매하는 제품, 고객 응대, 사후관리 등에 있어서 고객들의 불만 제로를 목표로 하며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즈캠핑은 협력업체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취급 상품의 개선에도 힘쓰고 있으며, 캠핑 노하우와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한 아토즈캠핑만의 PB상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아토즈캠핑은 현재 마포본점, 남양주점, 안양점, 일산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매장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아토즈캠핑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아토즈캠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