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합리적인 선택, 경기도 도심형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 사전청약 인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4.19 13:54

수정 2019.04.19 13:54

합리적인 선택, 경기도 도심형 전원주택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 사전청약 인기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은 뛰어난 교통 인프라와 상쾌한 자연환경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심형 전원주택으로 나와 있는 해당 단지는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산 전망을 함께할 수 있는 동시에 서울과 3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도 생활 가능한 입지이다.

도로교통 이용이 편리한 까사펠리체는 서울과의 거리뿐 아니라 주변에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분포해 있다. 차량 5분 거리에 면 소재지 인프라를 지니고 있어 행정시설 및 상업시설, 의료시설, 교육 시설 이용이 쉽다. 기존 전원주택의 결점인 편의시설 문제를 해결했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는 경기도 전원주택이다.

깨끗한 공기와 물 좋은 자연이 있어 휴양지에서 힐링하는 듯한 기분도 가질 수 있는 양평 전원주택은 총 20세대가 거주하는 게이트 관리형 타운하우스로 보안 시스템도 완비했다.
계단형으로 이뤄진 단지는 집 주위로 가로막는 장애물 없이 전망을 누릴 수 있다.

경기도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에 따라 각기 다른 건축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주거공간의 선택이 가능하고, 복층형과 단층형도 만나볼 수 있다. 세대별 4대 가량의 주차공간을 확보해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열 냉, 난방 설계와 사물인터넷 시스템이 적용되어 관리비 절감 및 손쉬운 주택 관리도 가능하다.

가평 단독주택 인근으로는 편의시설 외에도 수상시설, 스키장, 골프장 등이 위치하여 다채로운 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구별로 정원과 수영장, 바베큐 화덕이 제공된다.


까사펠리체 앤 포레스트 청평 관계자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삶의 여유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별장뿐 아니라 실주거 용도로 찾는 이들의 문의가 대다수다."라고 밝히며 "서울 근방에 있는 단독주택은 도시 인프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