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박완우씨의 ‘당신의 삶은 무슨 색인가요’가 양평 용문산산나물축제 UCC 홍보왕 공모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양평군은 용문산 산나물축제를 부각할 수 있는 UCC 홍보왕 공모를 3월12일부터 4월12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했고, 37명이 창의적이고 반짝이는 아이디어 동영상으로 이번 공모에 참여했다.
접수된 UCC홍보 동영상은 웃음이 절로 나오는 재미있는 영상부터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스토리까지 다양했다.
양평군 심사위원회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전남대학교 멀티미디어 전공 박완우(25)씨의 ‘당신의 삶은 무슨 색인가요’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이 작품은 평범한 일상부터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을 색으로 표현하며 용문산 산나물축제의 특성을 잘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심사위원회는 양평군이 계획한 기획에 걸맞도록 축제 성격이 잘 들어있는 동영상을 심사 기준으로 삼고, 높은 점수를 받은 순으로 홍보왕을 선발했다고 말했다.
김용옥 양평군 관광과장은 20일 “처음 시도한 공모전에 선발된 15건의 UCC 홍보 동영상을 행사기간 동안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선보이고 SNS를 통해 지속 홍보해 용문산 산나물축제를 글로벌 축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