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콘텐츠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에이틴팬미팅 ‘A-TEEN FAN MEET-UP’을 개최한다. 에이틴 팬미팅은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아티움에서 오는 7월13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배우는 배우 이나은(김하나), 신예은(도하나), 최보민(류주하), 김동희(하민), 강민아(차아현), 김수현(여보람), 류의현(차기현) 등이다.
팬미팅은 배우들과의 토크타임, 선물증정, 스페셜 게스트초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오는 6월13일 인터넷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1인2매까지 예매가능하다.
에이틴2 팬십 가입자 선예매는 오는 6월11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선예매는 2회차 팬미팅의 일부 좌석에 한해 진행되며, 1인1매만 예매가능하다.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는 “이번 팬미팅은 약 2주만에 누적 재생수 3500만뷰를 기록하는 등 에이틴에 보내준 시청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평범한날들 속 단 ‘하나’의 특별한 하루를 더 해줄 에이틴 팬미팅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틴2는 고3이 된 주인공들의 고민과 사랑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된다. 네이버 V앱에서는 1회 빠르게 선공개되고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