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커브스, 체형분석부터 기구체험까지 가능한 '무료체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5.29 13:28

수정 2019.05.29 13:28

커브스, 체형분석부터 기구체험까지 가능한 '무료체험' 진행

6월 30일까지 무료체험 완료 및 가입 고객 대상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는 종류의 운동, 그러나 그중에서도 내게 적합한 운동을 찾고 선택하기란 말처럼 쉽지 않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의 경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운동 프로그램을 비롯해 커브스만의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보고 가입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 이벤트는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한 뒤 무료체험 완료 또는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진행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당첨자를 발표하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 체험을 통한 운동효과 체감을 장려하는 만큼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다. 무료체험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무료체험 완료 후 가입한 고객 6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커브스에 따르면 커브스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신규 가입한 회원이 80%에 육박할 정도로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의 효과를 전파하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우선 체성분 측정기를 이용한 결과를 바탕으로 커브스 코치와의 건강 상담이 이루어지며, 커브스 코치의 지도를 받으며 기구를 이용한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에 끝낼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곧 50대를 바라보는 커브스 만수클럽 최 모 회원 역시 커브스 무료체험을 통해 가입한 사례. 그녀는 허리 디스크 재발과 무릎 통증으로 인해 근력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을 알아보다 커브스 무료체험을 받고 가입해 운동을 시작했다. 커브스를 통해 허리와 무릎 통증 개선은 물론 8kg 이상 체중 감량에 성공한 최 모 회원은 “거의 1:1식 맞춤으로 운동 지도를 받을 수 있고 여성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점”을 커브스의 장점으로 꼽았다.


커브스 무료체험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커브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