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주비전대 미용건강과 사회수요 맞춤형 헤어스타일리스트반에서 총 17명이 36개 종목에 출전했다.
그 결과 5개 부문에서 대상(헤어 펌 혼합형 신민정· 두피 관리 이유진· 헤어커트 응용 양한수· 헤어커트 기초 김예지· 업스타일 오민정)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또 최우수상 6개, 우수상 15개, 장려상 5개, 입상 5개 등의 실적을 냈다.
사회수요 맞춤형 에스테티션반에서도 22명이 39개 종목에 출전해 3개 부문 대상(복부 관리 권지우· 발 관리 김효인· 림프드레나쥐 홍유나)과 함께 최우수상 7개, 우수상 8개, 장려상 4개, 입상 3개를 받았다.
이 밖에도 대회에 함께 출전한 1·2학년 헤어케어, 스킨케어 전공, 유학생 특별반에서도 대상 3개 부문(시대 메이크업 조수아· 캐릭터 메이크업 임윤영· 헤어 크리에이티브 뢰생), 최우수상 1개, 우수상 4개, 장려상 2개, 입상 8개 등의 성과를 냈다.
◇전북병무청, '현역병 입영문화제' 개최
전북지방병무청은 4일 제35보병사단 김범수관에서 입영 의무자와 동반 가족을 위한 '2019년 상반기 현역병 입영문화제'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국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입영문화 조성을 위해 병역의무자들이 입영 장소를 석별의 공간이 아닌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제35보병사단 군악대 공연, 앨리스 댄스공연 및 전주비전대학교 태권도시범단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됐다.
또 입영자와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자유발언대' 코너가 마련돼 참석한 입영자와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부대행사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입영하는 장정들의 병역이행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 밖에도 부모님 업고 걷기, 사랑의 편지쓰기, 포토존을 활용한 즉석사진 무료 촬영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연인이 사랑과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임실군, 임실보건의료원, 전북동부보훈지청, 전주여성자원봉사단 등이 참여했다.
yns465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