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카페 드롭탑, 여름맞이 신메뉴 ‘콜드브루 크러쉬' 출시

김성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12 15:53

수정 2019.06.12 15:53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카스텔라도 선봬
드롭탑만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더한 칵테일 스타일의 스파클링 음료 출시
드롭탑만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더한 칵테일 스타일의 스파클링 음료 출시

카페 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한다. 여름철 인기가 높은 콜드브루에 톡 쏘는 탄산과 과일을 더한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제철 과일을 활용한 카스텔라 2종이다.

콜드브루 크러쉬는 드롭탑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과 과일을 더하고 바삭한 크러쉬 얼음을 섞은 시원한 음료다. 상큼한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 여름 청사과를 활용한 ‘콜드브루 그린애플 크러쉬클링’, 베트남 연유 커피를 재해석한 ‘콜드브루 돌체크러쉬’까지 모두 3종이다. 가격은 5400원이다.

카스텔라 2종은, 오렌지와 사과를 활용했다.
‘오렌지 카스텔라’와 ‘그린애플 카스텔라’로, 가격은 5800원이다.

드롭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콜드브루 크러쉬 음료 1종과 카스텔라 1종을 함께 구매할 경우 약 10% 할인된 10000원에 제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콜드브루 크러쉬는 여름마다 많은 사랑을 받는 콜드브루를 보다 다양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메뉴로, 스페셜티 콜드브루의 깔끔한 맛과 탄산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한껏 느낄 수 있다”며 “여름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 청사과를 활용한 카스텔라와 콜드브루 신메뉴를 함께 즐기면 상큼함이 더욱 배가된다”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