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 아파트 내부를 올 수리해서 상태가 좋다. 주차는 1대까지 무료, 2대부터는 3만원의 추가 비용이 든다. 학군은 서울중랑초등학교(공립)가 가깝다. 임대인은 “중랑천이 바로 앞이고 지하철과 메가박스, 버스정류장 등 이용이 편하다”고 설명했다.
매물 옵션으로는 발코니 붙방이장이 2곳이며 중문, 전체 LED전등, 키큰장, 냉장고장 등을 새로 교체했다. 매매 거래시 안방화장실 양변기와 수전류 등을 추가로 교체해 줄 계획이다. 학군은 송화초등학교(공립)가 가깝다.
임대인은 “단지 바로 옆에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편의점이 있고, 가까이 병점역과 버스정류장도 위치해 살기 편하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2001년 준공됐으며 총 10개동, 1070세대 규모다. 난방방식은 지역난방으로 관리비는 월 10만~18만원 선이다. 이사는 즉시 가능한 상태다. 학군은 보라초등학교(혁신)가 가깝다.
매물옵션으로는 현광 중문 설치, 씽크대 교체, 인덕션 등이다. 교통환경은 분당선 상갈역과 강남으로 나가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도보권내에 있다. 임대인은 “아이들이 많고 조용한 단지이며 대형마트는 차로 가야 하지만 인근에 소매점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매물은 네이버카페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터팬은 임대인과 임차인 간의 거래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어떤 보증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