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쏘카, 신규회원에 1일 무료 쿠폰...여름시즌 고객층 확대

뉴시스

입력 2019.06.21 09:10

수정 2019.06.21 09:10

오는 9월15일까지...7~8월 예약 25% 할인도 "합리적 비용으로 편리하고 편안한 이동 제공"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박민기 기자 = 쏘카는 여름철 신규 가입을 포함해 쏘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쏘카는 '여름여행 쏘카하자' 브랜드 캠페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모든 차종 1일 무료 쿠폰(48시간 이상 대여 시, 제주공항 쏘카존 제외)'을 지급하며, 쏘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7~8월 예약 건에 대한 얼리버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모델 서현진과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여름여행 쏘카하자'를 진행하며 오는 9월15일까지 약 3개월 간 쏘카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 공개와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즌 집중적으로 쏘카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쏘카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4시간 언제나', '전국 어디서나', '필요한 시간 만큼' 등 3편으로 구성된 쏘카 브랜드 영상에서는 초반부 서현진이 연인과의 대화를 연상케 하는 짧은 드라마타이즈드 영상 후 반전을 통해 여름철 쏘카의 특장점과 신규 가입 혜택 등이 노출된다.



지난 17일 유튜브 등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영상 '필요한 시간 만큼: 한 시간이라도 더 있고 싶어' 편은 이틀 만에 조회수 25만회를 기록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을 비롯한 3편의 쏘카 브랜드 콘텐츠는 디지털 채널뿐만 아니라 케이블TV, 극장 광고, 다양한 교통 거점의 옥외 매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여름은 휴가와 나들이 등으로 전국의 이동이 극대화되는 시기 중 하나"라면서 "여름 휴가철, 명절 등의 시즌에도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만큼 쏘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동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k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