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서울여성공예센터, 29일 공예품 등 '예술시장 천수답장'

뉴스1

입력 2019.06.21 11:16

수정 2019.06.21 11:16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홍기삼 기자 = '2019 예술시장 천수답장 : 6월 바캉스 마켓'이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태릉입구역 인근 서울여성공예센터 1층 실내공간에서 진행된다.

6월의 부제인 바캉스 마켓은 여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바캉스 같은 마켓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예술시장 천수답장은 서울여성공예센터 실내 공간에서 열려 쾌적한 환경에서 진행될 뿐만 아니라 시원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공예 체험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손으로 창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시장 '손길공작소', 식생활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먹거리/도시농부'를 통해 정성어린 손길로 직접 만든 창작품과 소중하게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판매한다.

또한, 직접 공예품을 만들고 싶은 시민은 공예체험 프로그램 '손기술학교'와 생활창작 워크샵 '내 손안의 여름바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손작업을 경험하며 창작의 기쁨을 나눌 수 있다.


예술시장 천수답장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현장 시민참여 이벤트가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더한다.

직접 창작활동을 하는 누구나 창작품 판매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다.
지원기간은 6월 25일까지며 서울여성공예센터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