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오션월드, '여름미션 오션월드' 광고 캠페인… UCC공모

뉴스1

입력 2019.06.21 14:29

수정 2019.06.21 14:29

오션월드 CF모델 문가비·한현민(오션월드 제공)· © 뉴스1
오션월드 CF모델 문가비·한현민(오션월드 제공)· © 뉴스1

(홍천=뉴스1) 이찬우 기자 = 오션월드는 21일 '여름미션 오션월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UCC공모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미션 오션월드' 캠페인은 '진짜 여름은 오션월드에 있다'를 주제로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짜릿한 물놀이로 가득한 워터파크에서 진짜 여름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션월드는 지난해 '하태핫태'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모델 문가비, 한현민과 함께 올 여름 다시 한번 워터파크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간다는 계획이다.

문가비와 한현민은 지난 14일 공개된 '여름미션 오션월드' 캠페인 영상에서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춰 신나는 여름미션 댄스를 선보였다.

오션월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오는 8월25일까지 '오션월드 댄스미션'을 실시, 문가비와 한현민의 '여름미션 댄스' 가이드 영상을 참고한 여름미션 댄스 UCC영상을 공모한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공모 영상을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여름미션, #오션월드)와 함께 업로드 한 뒤 해당 URL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오션월드 입장권(1매 2인권)을 제공하며, 8월25일 발표되는 최우수상 3인에게는 아이폰XS, 애플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오션월드 인증미션'도 같은 기간 동시에 진행된다.


오션월드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담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여름미션, #오션월드)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1매 2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션월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와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