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갤러리아百, 28일 '여름 정기 세일'…명품을 싸게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 필리핀 마닐라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프리메아'(Discovery Primea) 마닐라 호텔 2인 3박 숙박권 1매와 갤러리아 상품권 100만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28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하단 응모권을 작성해 지점별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백화점 앱과 웹이 8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경품 이벤트를 연다. 각 지점별 서비스 데스크에 비치된 갤러리아백화점 앱·웹 소개 리플렛 응모권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갤러리아상품권 1000만원, 2등에게 갤러리아상품권 100만원을 준다.

두 행사 모두 당첨자는 다음 달 19일 오후 5시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오는 21일부터 시즌 종료까지 '19년 S/S 시즌오프' 행사를 연다. 오프화이트·질샌더·이자벨마랑·랙앤본·조셉 등 제품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성의류는 톰포드·제냐·폴스미스·닐바렛 등을 20~ 30%까지 할인한다.

타임월드점에서는 다음 달 3일부터 7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창립 30주년 30% 세일'을 연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부터 8월31일까지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해 11층 카드센터를 방문하면 5000원 할인권을 준다.

센터시티점은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고세·트리아나 등이 참여하는 '커리어 사계절 상품전'과 '스톤헨지 이월 상품전'을 연다. 같은 기간 동안 '쿨 썸머 수영복 특집전' '키친 테이블웨어 대전' '키즈아웃도어 세일축하 상품전' 등도 있다.
진주점에서는 같은 기간 '홈패션 그룹전'을 열어 세사·클라르하임·소프라움 등 제품을 싸게 판다. 같은 기간 수원점에서는 1층 행사장에서 '명품 선글라스 바캉스 스페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구찌·페라가모·보테가베네타 등이며 최대 50% 싸게 판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