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넥센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 실시

뉴시스

입력 2019.06.24 10:26

수정 2019.06.24 10:26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부산=뉴시스】제갈수만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화물차 타이어를 제외한 넥센타이어 전 제품 중 4개를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맨체스터시티 FC(이하 ‘맨시티’) 홈경기 관람권을, 2등에게는 맨시티유니폼이 포함된 기념품 세트를 증정한다. 3등에게는 보조배터리, 4등에게는 모바일 음료 교환권을 지급한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과 ‘AU5’, ‘RU5’ 중 한가지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는 ‘43L 쿨러백’을 100% 제공한다. 쿨러백은 현장에서 수령받은 이벤트 쿠폰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또래오래’ 치킨사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7월 19일부터 또래오래 치킨 구매 고객에게 넥센타이어의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의 서비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이벤트 기간내에 쿠폰북 소지후 타이어테크 매장을 방문하면 QR 코드를 통해 주유상품권, 치킨교환권 등의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및 행사 대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jgs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