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와 짱구가 다시 만났다..이랜드월드 스파오, 라이프뷰티 에디션 선봬

스파오와 짱구가 다시 만났다..이랜드월드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시 한번 짱구 열풍을 불러 일으킨다.

컬래버레이션 장인 스파오가 짱구와 손잡고 라이프뷰티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은 프린팅 마스크팩, 코팩, 아이워머, 폼클렌저, 립밤, 핸드크림 등 총 22가지의 생필품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짱구는 못말려’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짱구 파자마 패턴 디자인의 민트색 용기가 포인트인 ‘짱구 잠옷 비타민 슬리핑 팩’과 퇴근 후 짱구아빠처럼 지치고 푸석한 피부를 케어 해주는 ‘짱구아빠 스마트 각질제거팩’ 그리고 다시마 원료의 증기 습식열로 서서히 뜨거워지는 아이 온열 마스크인 ‘액션가면 온열빔! 아이마스크” 등 이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단순히 캐릭터만 적용시킨 이슈성 상품이 아닌 국내 마스크 생산 1위 업체와 협업하여 제대로 만든 상품”이라며 “재미있는 ‘스파오 짱구 라이프뷰티 에디션’으로 피부 건강을 챙기며 캐릭터들을 모아보는 재미까지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