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BAT코리아, 켄트(KENT) 브랜드 출시

뉴시스

입력 2019.07.01 10:54

수정 2019.07.01 10:54

켄트, 슈퍼슬림형 ‘스위치 1’과 ‘퍼플 1’ 2 가지 제품
【사천=뉴시스】김윤관 기자 =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1일 궐련 담배 브랜드 켄트(KENT)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며, 슈퍼슬림형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BAT코리아는 3000억 개비 누적 생산 달성 등 일련의 경영성과에 힘입어 새 브랜드 출시를 맞아 켄트 제품을 초도물량 소진 대까지 한정 기간 동안 3500원에 판매한다.

켄트는 고객 선호가 높은 슈퍼슬림형 저타르 제품으로 ‘스위치1’과 ‘퍼플1’, 2종의 나노 테크놀로지(Nano Technology) 캡슐 적용 제품을 제공한다.

‘스위치1’은 풍부한 담배 맛이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연결되며,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뒷맛으로 변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퍼플 1’은 새 블렌딩을 통해 상쾌한 맛과 세련된 목 넘김을 선사하며, 필터 내부의 캡슐을 터뜨려 은은한 향을 배가할 수 있다.



켄트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팩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냈다.

푸른 색조를 담은 ‘스위치1’의 패키지는 캡슐 아이콘 주변으로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시원한 맛이 조화롭게 퍼져나가는 느낌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시원한 초록 색상을 패키지 컬러로 삼은 ‘퍼플 1’은 퍼플 색상의 캡슐 아이콘 주변을 휘감은 소용돌이 형상으로 고유의 맛을 형상화했다.


경남 사천공장에서 전량 생산되는 켄트 제품의 출시는 한국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호응에 힘입어 이뤄졌다.

켄트 제품 2종은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T코리아는 오랜 기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켄트를 출시 초기, 한정 특가 3500원에 판매한다.

ky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